BOARD

관리자 보드

빛나(Vocal) ,윤지(Guitar) 미모의 여성 2인조밴드 이들이
의기투합하여 2014년 마인드픽쳐(mind picture)는이란 이름으로 밴드 활동을 시작한다.
세상밖으로 내 새우는 첫 “paradise” 그들의 앨범입니다
 

3년 동안 타임뮤직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수많은 클럽공연과 거리 공연 등의 왕성한 활동을 하던 윤지(Guitar)는 빛나(Vocal)을 영입, 타임엔터테인먼트 신성호대표에게 발탁되어 드디어 마인드픽쳐(mind picture)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
 

동작구 노량진에 위치한 타임뮤직아카데미는 리카밴드, 전국비둘기연합, 블레스큐, 슈퍼스타k출신 김소영등 수많은 뮤지션을 발굴했던 곳으로 락음악의 메카로 유명한 실용음악학원입니다.
 

마인드픽쳐는 모던 록에 바탕을 뒀으나 딱히 어느 한 장르에 편중되지 않는다.
아직 이 앨범을 시작으로 계속 녹음작업을 하고 있으며 아직도 보여드릴 음악이 너무나 많다는 포부를 드러내고 있다.
어쿠스틱 버전도 포함한 이들이 앨범으로 소개할 파라다이스는
흔한 이별과 슬픔,..보다는 삶의 아름다운 행복을 테마로 잡았습니다
“내게 주어진 모든 것이 나만의 파라다이스”
그 어떠한 감정도 아름답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게 해주는 "감성 모던록“입니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입니다.
예전 크리스피노트라는 밴드에서 기타를 담당했던 구본혁(에드쌤)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힘을 보태주었습니다
 

마인드픽쳐는 'YR&TIME 레이블 쇼케이스'를 통해 롤링홀에서 첫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을 계기로 클럽투어와 많은 공연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뿐이라 합니다

그들의 앳된 외모와는 다르게 타 밴드와는 차별화 된 맑은 음색과 감정의 경계선을 넘나들게 만드는 2인조 여성밴드 마인드픽쳐의 감성적인 이 음악을 주목해주세요